커리어 교육 FAQ

  • 커리어 교육 FAQ ㅣ Career Training

  • HOME Career Training 커리어 교육 FAQ

FAQ 검색

커리어교육 FAQ 목록

  1. Q

    앙트러프러십 (창업) 8과정 교육 관련 상세 내용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HR One 홈페이지 - Career Training - 커리어 교육 특징에 앙트러프러너십 교육 개발 취지와 목표가 설정되어 있으며, 과정별 내용은, 커리어 전문 과정을 참조하세요.

  2. Q

    과정은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되나요? 

    A

    본 과정은 ‘LEARNING BY DOING & PRESENTING’ 방식으로 진행되며, 오전은 간단한 이론(지식) 교육과

     오후는 본인 스스로 (자신) 파악- 사고- 조사- 분석- 판단- 발표- 결정- 실행 등의 순서로 진행됩니다.

     8과정 완료 후에는 제2의 커리어를 위한 1인 또는 파트너십 사업 플랜 완성을 목표로 합니다. 

  3. Q

    교육 신청 방법, 교육비 지급일 및 결제 방법은? 

    A

    HR One 홈페이지 (www.hrone.co.kr) 회원가입(로그인) 하신 후, 수강신청 하시면 교육 등록 확인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

   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, 작성하셔서 hrone@hrone.co.kr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

    추후 교육관련 안내문 (교육장소 및 은행계좌 번호)이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.

    교육비는 교육 시작일 이전 또는 회사 규정에 따라 지급해 주시면 됩니다. 

  4. Q

    교육 중에서 필요한 일부 과정만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본 과정은 제2의 커리어를 준비 및 실행하는 과정으로 전체 과정 등록만 가능하며, 일부 과정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. 

  5. Q

    과정 등록 후, 개인 사정으로 이수하지 못한 과정을 나중에 다시 들을 수 있나요? 대리 수강도 가능하나요그리고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입니까? 

    A

    교육 신청 후 개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과정에 대해서는 다음 교육 시, 가능한 일정에 수강하실 수 있으며, 유효기간은 없습니다.

    중도 대리 수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만, 과정 시작 전에 다른 분으로의 대체 수강은 가능합니다. 

  6. Q

    과정 시작일에 준비물은 무엇입니까? 

    A

    교육 첫날의 준비물은 없으며, 교육 시작 930분 이전에 교육장으로 나오시면 됩니다.
    본인 소개 및 교육 참가 목적에 대한 간단한 발표 시간이 있습니다. 교재는 교육 당일에 배부합니다. 

  7. Q

    교육이수 후 교육 수료증을 발급해 주나요? 

    A

    ENTREPRENEURSHIP COURSE 8과정 이수 후에는 수료증을 발급해 드립니다. 

  8. Q

    고용보험이 적용되나요? 

    A

    고용보험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 

  9. Q

    세금 계산서는 발급되나요? 

    A

    세금 계산서는 사업자 등록증을 hrone@hrone.co.kr 으로 보내주시면 발급해서 송부해 드립니다. 

  10. Q

    교육비 카드 결제 되나요?

    A

    카드 결제 됩니다.